유용한 정보

무료고스톱게임다운받기 최신 2020

★§§§§§§★ 2020. 2. 19. 11:10

인간다운 삶을 살기 위해서는 취미는 필수입니다. 다른 사람이 취미가 뭐냐고 물어본다면 운동, 독서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고스톱 게임을 하는 것이 저의 주된 취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사람과 화투를 가지고 바닥에 내려치면서 해야 재밌겠지만 요즘에는 컴퓨터(PC), 핸드폰(모바일)에서 나오는 게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고스톱이라고 부르면 맛이 살지 않습니다. 주로 고스돕이라고 부르기 때문입니다. 3명이 모여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 게임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매칭을 해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또한, 지역마다 규칙, 룰이 다른 경우도 있어서 당황할 때가 종종 있었는데요. 고스톱 게임에서는 평균적으로 적용된 룰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비가 생길 이유가 없습니다. 정당하게 즐길 수 있어요.

무료고스톱게임 다운받기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정말 쉬운데요.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서 모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넷마블 대박맞고, 피망 뉴맞고 등이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고스톱게임다운받기

한게임 신맞고

1. 한게임 신맞고

온라인 웹 게임 사이트인 한게임(Hangame)에서 운영하는 맞고 게임입니다. 특히 PC방에서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을 만나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고스톱게임 다운받기를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서 인터넷에 접속하고 한게임 사이트에 들어가면 됩니다.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하세요. 이후에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그후에 시작하면 됩니다.

고스톱게임다운받기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패를 낼 때마다 경쾌한 타격감이 느껴지며 효과음이 박진감 넘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어서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줍니다. 귀여운 캐릭터도 한몫합니다. 매일 일정 금액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언제나 접속해서 즐길 수 있어요.

피망뉴맞고

2. 피망 뉴맞고

대한민국 3대 맞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너스 피뺏기, 2장 폭탄 삭제 등이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퀘스트 및 미션을 해결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매일 무료 머니를 주기 때문에 걱정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3. 넷마블 대박맞고

앞에서 소개해드린 서비스들보다는 점유율이 밀리지만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고스톱 게임입니다. 하루에 5번 무료로 머니를 충전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으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화투와 캐릭터를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있어요. 최대 128배의 화끈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월드컵 맞고

4. 컴퓨터용 무료 고스톱게임다운받기

월드컵 맞고라는 게임입니다. 제가 올려 놓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하기만하면 고스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게임시작과 게임방법 버튼이 보입니다. 룰이 궁금한 분은 방법 버튼을 눌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소개부터 족보, 규칙, 미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스톱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패를 배분해줍니다. 이후에 자신이 내고 싶은 패를 선택하면 됩니다. 컴퓨터와 치는 것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실행해서 즐기면 됩니다. 총 4가지의 무료고스톱게임 다운받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끌리는 것을 선택해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